자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늘은 인스타그램 인스타 계정 삭제 및 탈퇴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삭제가 아닌 비활성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본문 최하단에 있는 링크를 이용하여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간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활동을 그만두고자 하시는 분들은 계정 삭제 및 비활성화를 이용하시는데 계정 삭제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계정 삭제는 비활성화처럼 비활성화 후 다시 해제가 가능지 않으며 삭제가 진행된 후에는 복구가 되지 않기에 계정 삭제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생각하신 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간략한 설명 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략한 설명으로 해결이 안 되시는 분들은 하단 자세한 설명을 참고해주시면 쉽게 계정 삭제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계정삭제하는 방법
    인스타 계정삭제 하는 방법

     

    • 인스타그램 인스타 계정삭제 및 탈퇴하는 법
    • 인스타그램 인스타 비활성화(본문 최하단)

     

    인스타그램 인스타 계정삭제 방법

     

    <<간략 요약>>

     

     

    • 더보기 → 설정 → 도움말 → 고객 센터 → 삭제 검색 →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 → 계정 삭제 → 이유 선택 → 비밀번호 입력 → 삭제

     

    <<상세 설명>>

     

    인스타-인스타그램-고객센터-입장하는-방법
    인스터그램 고객센터 들어가기

    우선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하신 후 우측 상단을 보시면 세 줄로 되어있는(더보기) 곳이 보이실 텐데 선택해줍니다.

    화면 하단에 생성된 창에서 설정을 선택하신 후 화면에 보이시는 것처럼 도움말 → 고객 센터를 선택해 줍시다.

     

    인스타-인스타그램-삭제-페이지-진입방법
    인스타 인스타그램 삭제페이지 진입

     

    위 사진처럼 고객 센터 화면으로 이동하셨다면 검색란에 '삭제'를 검색하신 후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을 선택하신 다음 하단으로 조금 내려보시면 '계정 삭제'라는 단어가 보이실 거예요 클릭해주세요.

     

    인스타-인스타그램-삭제-완료페이지
    인스타 인스타그램 삭제 페이지

     

    '계정 삭제'를 클릭하시면 위 사진처럼 화면이 보이실 텐데 사유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삭제를 클릭하시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다만 삭제를 클릭하신 후 한 달 뒤 정상 삭제가 되며 변심으로 인해 삭제를 원치 않는다면 신청 후 한 달이 되기 전 로그인을 하시면 삭제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가 되며 인스타그램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인스타 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계정 삭제가 아닌 비활성화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비활성화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비활성화 방법

     

    인스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삭제 방법 그리고 해제

     

    인스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삭제 방법 그리고 해제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방법 그리고 해제 방법에 대해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불필요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나 인스타 활동을 중단하고 싶으신 분들은 계정 삭제 및 비활성화

    qqooopp.tistory.com

     

    반응형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