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애플 아이폰 보급형인 아이폰 SE4 출시일, 스펙, 가격, 그리고 디자인에 대한 정보들을 전달드릴까 합니다.

    각 각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아이폰 SE3 출시 전부터 아이폰 SE4 출시일에 대한 예측을 시작하였습니다.

    아이폰 SE3 모델이 아직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2024년 상반기로 예측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모델이며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한 글이니 참고사항으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 SE4는 SE3 모델과 다르게 화면 크기가 5.7이나 6.7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출시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 14 모델부터는 아이폰 미니 모델이 단종된다는 말이 떠돌고 있어 SE 모델이 아마 아이폰 미니 모델을 대체하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습니다.

     

    디자인

     

    디자인 요소 같은 경우 아이폰 8세대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 SE3와는 다르게 조금 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도리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베이스 모델은 인기가 많았었던 아이폰 11 모델 또는 XR모델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이 대다수였습니다. 기존 모델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두꺼운 베젤에서 작은 노치를 가지고 있는 풀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더 넓어진 화면을 사용할 수 있겠으며 디잔인 이렇게 출시가 된다면 결국 홈버튼은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기존 홈 터치를 사용하여 이용했던 기능들을 페이스 ID로 변경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칩셋

    하드웨어 쪽을 살펴보면 매 출시되던 SE 모델처럼 최신 칩셋을 탑재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램은 4GB가 적용될 것으로 보고 있고 앞으로 출시될 모델들은 4GB 탑재를 기본으로 진행될 거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카메라

    카메라 부분도 현재 모델과 동일하게 전후면 싱글 카메라로 진행되며 성능면에서는 당연하게 기존 SE3 모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탑재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배터리

    배터리 용량 또한 기존과는 다르게 3046mAh가 탑재된다고 하며 기존 아이폰 SE3보다 더 나아진 성능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

    SE를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가성비면으로 구매를 하고 있으며 가격적인 부분도 큰 상향 없이 진행될 것으로 보아 SE4 출시 콘셉트도 가성비면을 타겟팅하여 판매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내용들을 토대로 보았을 때 혁신적인 변화는 크게 없어 보이지만 SE3 모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SE4출시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