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기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휴대폰은 하루라도 없으면 안 될 만큼 현대 사회에서 굉장히 중요한 기기 중 하나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하게 되면 회사 업무 및 개인 업무 등 업무에 많은 제약이 발생하게 되죠 아무리 조 심한 다고 해도 휴대폰은 언제든지 분실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미리미리 핸드폰 위치 추적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숙지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아이폰 위치 추적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위치 추적 방법

     

    아이폰 위치 추적 방법

    오늘은 아이폰 분실 시 위치추적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아이폰은 고가의 장비이기도 하고 휴대폰이라는 게 현재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기기로 자리 잡혀 있습니다. 특히 많

    qqooopp.tistory.com

     

    먼저 삼성 휴대폰인 경우 삼성 홈페이지에서도 위치를 찾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좀 더 편리한 구글을 이용해서 분실한 휴대기기를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간략하게 요약된 설명 후 하단에 자세한 설명을 기재하겠습니다.

     

    간략 요약

     

    • PC 크롬 접속 → 구글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 'Google 계정 관리' 선택 → 좌측 '보안' 탭 클릭 → 하단 '분실 기기 찾기' 클릭

     

    분실 기기 찾기 링크(Google)

     

     

    휴대전화 찾기

    기기를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나지 않거나 어디서 도난당했는지 모르는 경우 몇 단계 과정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안전하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myaccount.google.com

     

    위치 추적 방법

     

    안드로이드 휴대폰인 경우 대부분의 기기에 필수적으로 구글 로그인이 되어있으실 텐데요.

     

    우선 PC를 통해 휴대폰에 로그인되어있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완료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내 프로필을 클릭해주시고 'Google 계정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좌측 메뉴 중 '보안'이라고 작성되어 있는 탭을 클릭해주시고 하단으로 내려가다 보면 중간쯤 '분실 기기 찾기'라는 문구가 보이실 텐데 클릭해 주시면 지금까지 사용했던 모든 디바이스들이 전부 표시됩니다.

     

    분실된 기기 혹은 찾으시려는 기기를 선택하시면 지도가 생성되면서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시간과 기기의 마지막 위치가 표시가 됩니다.

     

    구글 분실 기기 찾기 부가기능

     

    좌측에는 여러 부가 기능들이 있습니다.

     

    • 소리 재생
        - 분실된 기기가 최대 볼륨으로 적용되어 벨소리가 5분 동안 울리게 됩니다.
    • 기기 잠그기
        - 휴대폰이 잠금 상태가 되며 메시지나 전화번호를 화면에 표시해서 분실 시 연락이 될 수 있게 조치하는 방법입니다.
    • 기기 초기화
        - 현재 휴대폰에 있는 모든 정보들을 초기화시키는 작업입니다.
      (기기 초기화는 절대 다른 사람이 봐서는 안될 정보들이 없지 않은 한 함부로 하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안드로이드(갤럭시) 휴대폰 분실 시 위치 추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위쪽 화살표